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은하계 정도 크기를 구현가능한 게임엔진개발

신지현

14.11.08 20:11:33추천 8조회 4,320

무한대의 맵에서, 로딩없이 진짜 현실처럼 게임플레이를 할 수 있을까?

 


With the I-Novae Engine you can experience the universe in seamless real-time unlike you ever have before.


I-Novae 엔진과 함께라면, 그 어떤 로딩도 없이 당신이 경험하지 못한 실시간 우주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.

 


미국의 I-Novae Studios 라는 회사가 엔진을 개발함.


 

 

 

이 엔진은 무려 은하계 1개를 통째로 게임 안에 구현할 수 있다고 합니다


기존의 게임에서 스카이박스로 대체한 배경에 있는 별들,

즉 쉽게말하면 우주에 박혀있는 별들이 배경이 아니라,

진짜 착륙하고 볼 수 있는 행성이라는 것.


그리고 그 행성들은 은하계 한개 분량.....(은하계에는 약 2000억개의 별이있다고한다. 1초에 하나씩 본다고 해도 2000억초가 걸리는)

141544448871205.jpg

 

하지만 역시 제약은 그래픽 수준.( 약 2000년대 중반 3d게임 정도의 그래픽수준이라고함)

위 영상은 행성 지표면 텍스처 수준.

 

텍스처 최적화와 퀄리티만 좀더 끌어올린다면 어느정도 가상현실 구현가능한 엄청난 게임엔진이 탄생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.  전세계 서버 하나로 통일된 초대규모 멀티플레이를 목표로 개발중.

사진첨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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